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당뇨병 조언 얻기

2020. 6. 14. 01:13카테고리 없음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당뇨병 조언 얻기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늘로 손끝을 찔러야 한다는 생각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것이 그들이 당뇨병에 걸리는 것을 두려워하는 주된 이유는 아니다.


당뇨망막병증과 같은 질병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누구에게나 두려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당뇨병이 이렇게 악화되는 것을 피하라.


이 기사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고 개인 치료 계획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식단에 아몬드를 조금 넣어 식욕을 낮추고 혈당 수준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아몬드, 그리고 그 물질에 대한 많은 다른 견과류는 단백질과 섬유질이 매우 높으며, 그것들은 0개의 당분을 함유하고 있다.


아몬드 한 그릇을 주변에 두어라.


그래야 당신이 휴식을 취하는 동안 간식을 먹을 수 있다.




여러분은 콩, 두부, 계란, 그리고 유제품과 같은 다양한 단백질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자주 바꿔서 입에 한턱 내라.




당뇨병에 걸린 아이를 갖는 것은 매우 좌절감을 줄 수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다룰 수 있을 것이다.


당뇨병에 쉽게 대처할 수 있는 약이 많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는 길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다.


현재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은 90세랍니다! 이것은 그가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의학 지식이 불가능했던 시대에 살고 있었다는 것을 의미해!



당뇨병 환자라면 건강한 방법으로 음식에 빠져드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단것을 완전히 포기할 필요는 없을지도 모른다.


혈당 수치를 조절하고 있다면 디저트를 가끔 먹는 것도 괜찮다.


후식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식사에서 탄수화물을 제거해라.


식사량이 균형이 잡히도록 같은 양을 지키도록 해라.




당뇨병이 있다면 하루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야 한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이 있다면, 건강을 유지하려면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뇨가 있다면 페디큐어를 조심하도록 노력해라.


당뇨병은 발 감염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공구가 깨끗한지 확인하고, 자르더라도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탄산음료, 케첩, 그리고 다른 달콤한 음식들은 이것들이 들어있으니, 반드시 재료와 영양 정보를 읽도록 하라.


만약 옥수수 시럽이 있다면 사지 마.


캐나다와 같은 외국에서는 포도당과 과당이 합쳐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당신의 지역의 약국에서 온라인 약국으로 바꾸면 결국 당신의 약값을 절약하게 된다.


이 서비스들은 당신이 잊지 않도록 매달 당신의 집으로 약을 배달할 수 있다.




가는 길에 아기가 있어서 임신성 당뇨의 증상을 보이면 바로 일반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상태 앞에 서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의 건강을 모두 위태롭게 할 것이다.


의사는 당신에게 먹는 방법과 어떤 약이 필요한지 조언해 줄 수 있다.




이 기사의 소개가 언급했듯이, 사람들을 정말 겁나게 하는 것은 시각장애와 당뇨병과 관련된 다른 쇠약해지는 부작용의 잠재력이다.


공포를 지나쳐서 여기서 배운 정보를 이용해서 이런 고약한 합병증의 희생자가 절대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